판타지마스터즈 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이 이용약관(이하 "약관"이라 합니다.)은 제오닉스(이하 "회사"라 합니다.)와 이용고객 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인터넷 온라인 게임 판타지 마스터즈(이하 “게임”이라 합니다.)의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의 내용은 자사의 판타지 마스터즈 사이트(www.fantasymasters.co.kr)에 게시하거나 E-Mail을 통한 고지 등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이 약관에 동의하고 “게임”을 이용하는 이용고객은 약관에 동의한 시점부터 동의한 약관의 적용을 받으며, 약관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변경의 효력이 발생한 시점부터 변경된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2.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지체 없이 공지함으로써 공지한 시점부터 효력을 발생합니다.
3. 이용고객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용고객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회원탈퇴)할 수 있습니다. 상기 7일 이내에 회원탈퇴를 하지 않은 회원은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고객의 손실은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3 조 (약관의 준용)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등의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운영정책의 취지에 따라 적용할 수 있습니다.
2. 단, 회사가 약관 외에 필요에 따라 개별적으로 정한 서비스 이용약관, 운영정책의 공지 내용과 본 약관이 충돌하는 경우 본 약관이 우선 적용됩니다.

제 2 장 이용계약 체결

제 4 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서비스 이용을 희망하는 자가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양식에 따라 본인의 정보를 기입하고 가입확인 함으로써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고, 이에 대해 회사가 승인함으로써 성립됩니다.
2. 서비스 이용을 희망하는 자는 이용신청(회원가입)시 반드시 자신의 실명 및 실제정보를 기재하여야 하며, 실명 및 실제정보를 기재하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 또는 손해는 신청자 본인이 부담하며,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5 조 (서비스 이용 신청)

1. 일반회원으로 가입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고객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양식의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2. 이용신청 양식 중 주민등록번호를 제공받는 목적은 이용고객이 제공할 수 있는 가장 편리하며 고유한 번호인 주민등록번호를 통해 게임의 특성상 1인 1계정을 제공하고자 함이며 다수의 계정 생성을 통한 게임 내 질서 및 타 이용고객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각종 부정 행위들을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제 6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광고를 포함하여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 전자우편, 전화, 핸드폰단문메시지(SMS), 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7일 이상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이메일 등에 대하여 회사가 지정하는 위치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홈페이지 배너 광고에 대한 임의의 삭제, 비방 기타 홈페이지 배너 광고 방해 행위 등을 할 수 없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원은 회사에서 전자우편을 통해 보내는 정보를 수신하지 않기 위해 '개인정보설정변경'의 방법으로 수신거부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습니다. 단, 이미 발송중인 메일에 대해서는 적용이 되지 않으므로 최종반영까지 약 3일이 소요됩니다.
7. 회원은 회사에서 핸드폰단문메시지(SMS)를 통해 보내는 정보를 수신하지 않기 위해 회사에서 정한 수신거부 전화를 통해 수신거부의사를 밝힐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단, 이미 발송이 진행중인 메시지에 대해서는 적용이 불가능하므로 최종반영까지 최고 3일이 소요됩니다.

제 7 조 (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1. 회사는 다음의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해서는 승인을 하지 않거나, 추후 확인 시에 승인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단순 오기에 대해서는 가능한 경우 이용고객의 정보 확인 절차를 거쳐 정확한 정보로 변경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1) 타인(직계 및 존비속도 포함)의 명의를 도용하거나 허위의 개인정보를 제공한 경우.
2) 등록사항을 누락하거나 오기하여 신청하는 경우.
3) 운영자의 아이디와 유사하여 혼동을 일으킬 수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4) 노골적인 성(性)적 표현, 욕설, 비속어, 인종차별, 성차별, 특정 대상의 비방, 비하 내용 등을 이용하여 건전한 미풍양속을 해할 수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5) 기타 이용신청자의 귀책 사유로 승인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2. 회사는 위 항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고객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2.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4. 이용신청자가 관계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일 경우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8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서비스 상의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신속하게 해결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다만, 특정 사유로 인해 즉각적인 처리가 곤란할 경우에는 이용 고객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되는 홈페이지의 공지로 알리거나 E-Mail 발송 등을 통해 통보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이용고객의 정보를 이용고객의 동의가 있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본인의 사전 승인 없이 어떠한 목적으로도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1)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2) 이용고객 본인에게 신속하고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3)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기타 관계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3. 회사는 이용고객의 정보가 서비스 시스템으로부터 유출되지 않도록 보호합니다.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밖에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4.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지하고 준수합니다.

제 9 조 (회원의 의무)

1. 이용고객은 계정 등록 시,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정보를 제공해서는 안됩니다. 허위정보 또는 타인의 정보로 계정이 등록된 경우 이용고객은 회사에 대하여 계정의 이용권 및 각종 서비스에 대한 제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으며, 타인의 정보 또는 허위 정보로 계정을 등록하여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해당 이용고객은 이에 대해 책임을 부담하며, 회사는 이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이용고객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및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3. 이용고객은 계정 등록 시 연락 가능한 E-mail 주소 및 연락처를 제공하여야 하며, 해당 정보에 변경이 발생한 경우 변경 내용을 즉시 회사에 알리거나, 본인의 계정정보에 이를 반영하여야 합니다. 변경된 연락정보를 회사에 알리지 않거나, 본인의 계정정보에 이를 반영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 또는 손해에 대한 책임은 해당 이용고객에게 있으며,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이용고객은 이용고객 ID, 캐릭터 이름, 길드이름 등의 다른 이용고객에게 보여지는 명칭을등록하여 사용 시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내용 및 상식에 따른 예의의 원칙을 포함해서는 안됩니다. 회사에서 그러한 명칭을 발견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이름을 변경하거나 해당 이름의 삭제 및 이용을 문제 해결시까지 일시적으로 정지시킬 권한을 가집니다.
1) 회사가 지정한 서비스의 공식 운영자 아이디를 사칭하는 내용
2) 선정적이거나 음란한 내용
3) 반사회적이거나 현행 법령에 저촉되는 내용
4) 기타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할 가능성이 있는 내용
5) 특정 대상의 비방, 성차별, 인종차별, 비어, 욕설, 속어라고 판단되는 내용
5. 이용고객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본래의 목적을 벗어나는 이용목적 이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1) 회원가입 신청이나 회원정보 변경 시 실제 정보가 아닌 허위 정보를 기재하는 행위
2) 다른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 유포,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3) 이용고객의 아이디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거래하는 행위
4) 회원 아이디에 축적된 사이버상의 아이템 및 정보 등을 타인과 매매하는 행위
5) 회사의 운영진이나 회사를 사칭하는 행위
6)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않는 한,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7) 다른 이용고객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및 희롱하거나,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고객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8) 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9)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 및 수신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10) 타인으로 가장하는 행위 및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하는 행위
11)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12)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결제수단을 명의자의 동의나 승낙 없이 무단 도용하여 서비스이용요금을 결제하는 행위
13) 재물을 걸고 도박하거나 사행행위를 하는 행위
14) 수치심이나 혐오감 또는 공포심을 일으키는 말이나 음향, 글이나 화상 또는 영상을 계속하여 상대방에게 도달하게 하여 상대방의 일상적 생활을 방해하는 행위
15) 회사 및 타인의 특허, 상표, 영업비밀, 저작권 기타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16)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을 게시판, 채팅등의 기능을 이용해 타인에게 전송하는 행위
17) 모욕적이거나 위협적이어서 타인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타인에게 전송하는 행위
18) 프로그램상 버그를 운영자에게 알려 해결되도록 하지 않고 악용하는 행위
19)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20)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21)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2) 14세 미만의 미성년자가 법정대리인의 승인 없이 신청한경우
23) 회사가 허가하지 않았거나 금지하는 불법적인 소프트웨어나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게임 내의 질서를 어지럽히는 행위.
24) 위 1~23까지의 금지행위를 하도록 유발하거나 조장하는 행위
6. 서비스 계정, 캐릭터, 아이템에 대한 일체의 권리는 전적으로 회사에서 보유하며 이용고객은 이에 대한 잠정적 이용권한을 확보하므로, 이를 이용한 거래 및 각종 영리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 4 장 유료서비스

제 10 조 (용어의정의)

1. GP : 회사에서 운영하는 판타지 마스터즈의 일부 유료 컨텐트의 사용을 위해 필요로 하는 사이버 머니를 의미합니다.
2.충전 GP : 신용카드 결재, 800ARS, 폰빌, 핸드폰 등 기타 회사가 정하는 지불수단을 통해 현금을 회사에 지불하고 그 현금의 대가로 충전한 GP를 의미합니다.
3.보너스 GP : 회원이 대가를 지불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한 이벤트나 프로모션을 통해 무상으로 제공받은 GP를 의미합니다.
4. 충전 : 판타지 마스터즈의 유료 컨텐트 사용을 위해 필요로 하는 사이버 머니 판마캐시 GP의 일정량을 확보하기 위해 회사가 정한 특정의 결재수단을 이용 회사에 현금을 지급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5. 휴면계정 : 판타지 마스터즈 사이트(www.fantasymasters.co.kr) 또는 게임에 마지막 접속이 1년 이상인 경우를 말합니다.

제 11 조 (유료 서비스 이용신청 및 승인)

1. 무통장 입금방식을 통해 사용자가 입금 신청한 경우 회사가 지정한 계좌로 원하는 서비스 금액을 입금후 홈페이지를 통해 입금확인 신청을 해야 합니다. 회사는 입금확인 신청접수후 24시간안에 사용자가 원활한 서비스를 받을수 있도록 처리 해야 합니다.
2. 충전 방식중 신용카드 결재, 800ARS, 폰빌, 핸드폰 결재 등 기타 회사가 정하는 지불수단에 대한 서비스의 이용 약관은 서비스 제공 업체의 지정한 약관에 따릅니다.
3. 사용금액의 한도의 경우 각각의 결재 방식의 금액 한도 방침에 따르며, 무통장 입금의 경우 최소 가능 결제 금액의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4. GP 잔액에 대한 이자수익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제 12 조 (GP의 유효기간)

회사에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이 휴면계정이 된 시점으로부터 1년 이내까지 유효합니다. 이 유효기간이 지나면 별도의 통보없이 자동 소멸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손해 배상 및 환불)

1. 회사의 서비스에 중대한 결함으로 인해 컨텐트의 손상/훼손/삭제되어 서비스를 이용받은 당사자가 손해를 보았을시 해당 피해에 상응하는 보상을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2. 회사의 귀책사유에 인해 장기간 서비스 장애가 발생시 유료 서비스 이용자에 한해 재정경제부고시 소비자피해보상규정에 따라 서비스의 중지,장애에 따른 피해시간에 따라 회사가 정한 규칙에 의거 보상합니다.
3. 서비스 정검으로 인한 불가피한경우 사전 공지와 함께 진행하며, 기타 천재 지변이나 제3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장애에 대해선 책임지지 않습니다.
4. 충전금액의 요금 반환의 경우 충전이후 20일 이내 신청하여야 하며, 서비스의 문제 과실이 전적으로 회사에 있을 경우 환불 가능합니다. 단, 충전 이후에 사용한 GP가 있는 경우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5. 충전금액의 요금 환불은 매월 28일 일괄 처리 되며, 환불은 제반 비용으로 환불금액의 10%에 해당하는 환불 수수료를 공제한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단, 환불금액이 10,000원 이하인 경우에는 1,000원의 환불수수료를 공제합니다.)
6.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이용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과오금 전액을 환급하고 동일한 방법으로 환급이 불가능할 때는 이를 사전에 고지하고 회원의 선택에 따라 과오금을 환급하며.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과오금의 환급에 소요되는 비용은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회원이 부담합니다.
7.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 컨텐츠는 청약 철회가 가능한 컨텐츠와 청약철회가 제한되는 컨텐츠로 구분되어 제공됩니다. 청약철회가 가능한 컨텐츠는 구매시부터 7일 이내에 청약 철회를 할 수 있으며, 이 기간이 경과한 컨텐츠이거나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컨텐츠는 청약 철회가 제한됩니다. 청약철회가 제한되는 컨텐츠는 제한되는 사실은 이용 페이지 또는 팝업 화면을 통하여 안내됩니다.
8. 유료서비스에 한하여 실제 내용과 계약된 내용이 표시 및 광고된 내용과 다르고 회원에게 불리하게 이행된 경우, 서비스 이용 가능일로부터 3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9. 회사의 운영방향 변경 및 게임아이템 정책에 따라 보유하고 있는 유료 포인트를 더이상 이용할 수 없게 되는 경우 30일 이상 사이트에 공지하고 환불 또는 등가의 포인트로 보상한 후 해당 포인트서비스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제 5 장 서비스 이용

제 14 조 (서비스 이용 시간)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2. 단, 정기점검 등의 필요에 의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는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회사는 그 시간대나 날짜를 미리 서비스 사이트에 공지해야 합니다.
3. 기타 회사의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일시적으로 서비스가 중단 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도 서비스 사이트에 미리 공지하여야 합니다.
4. 회사가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문제의 발생시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
5. 회사는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이나 필요할 경우 이용 가능 회원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15 조 (아이템 서비스)

1. 회사는 회원에게 게임에 사용하는 아이템(이하 “아이템”이라 합니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본 조의 서비스로 제공되는 아이템은 유료 또는 무료로 구분되어 제공 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유료 아이템을 GP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아이템에 대한 지적재산권을 포함한 모든 소유권은 회사에 있으며, 아이템을 구매한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범위 내에서 이용권을 가집니다. 즉,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아이템을 일정 기간 동안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범위 내에서 이용할 권한을 갖는 것이며, 이를 회사가 정한 방법 이외의 방법으로 이용 또는 사용하거나 양도, 판매할 수 없습니다.
5. 회원의 아이템의 보증기간은 기본적으로 2개월에 둡니다. (단, 보증기간이 별도로 명시된 아이템의 경우는 구매시 명기한 보증기간을 따릅니다.)
6. 회원의 아이템이 기간 경과후에는 사용권이 상실될 수도 있습니다.
7. 회사가 회원에게 지급한 무료 아이템의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기간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8. 회사는 회원이 타인으로부터 선물 받은 아이템이나 회사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은 아이템 그리고 회원 자신의 아이템을 다시 판매해서 얻은 GP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제 16 조 (회원번호 관리)

1. 이용고객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고객의 아이디에 의하여 제반 이용고객 관리업무를 수행하므로 회원이 이용고객 아이디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본 약관 6조의 해당사유가 아닌 경우에는 이용고객 아이디의 변경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등록한 회원아이디 및 비밀번호에 의하여 발생되는 사용상의 과실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해당 회원에게 있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17 조 (게시물의 관리)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는 임의로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와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4.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6.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7. 각 게시물이나 자료가 등록되는 페이지의 목적과 맞지 않는 경우

제18 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1. 회원이 서비스 화면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또한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이를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비상업적인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또한 서비스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2. 회원은 회사에서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어기고 발생한 영업 활동의 결과 및 손실에 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 19 조 (서비스 이용제한)

1.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내용에 있어서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게임 대전시 승부를 조작한 경우
2) 다른 회원의 회원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3) 욕설, 음란성이 짙은 아이디를 사용하는 경우.
4) 타 이용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이용을 방해한 경우
5)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한 경우
6) 게임 중 의도적인 중간 게임 종료를 한 경우
7) 본 서비스의 제반 규정 및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경우
8) 기타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되는 경우
2. 상기 이용제한 규정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일시정지, 이용계약 해지를 별도로 정한 규정에 따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6 장 회원정보의 보호 및 보안관리

제 20 조 (보안관리)

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및 지불정보를 보호하여야 합니다. 이를 위하여 회사는 관리지침을 두고 관리자를 지정하는 등 회원정보의 관리에 최선을 다합니다.
2. 회원은 자신이 제공한 추가 정보를 제 3자가 임의로 이용하게 해서는 안되며, 이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정보를 도난 당하거나 제 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지체 없이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 7 장 계약 해지

제 21 조 (계약 변경 및 해지)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본인이 서비스 또는 전자우편을 통하여 해지하고자 하는 날의 1일전까지(단, 해지일이 법정공휴일인 경우 공휴일 개시 2일전까지) 이를 회사에 신청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의 내용을 위반하고, 회사 소정의 기간 이내에 이를 해소하지 아니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제2항에 의해 해지된 회원이 다시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일정기간 그 승낙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불가피한 서비스 종료는 최소 3개월 전에 회원에게 공지를 통해 알려야 하며 기간제 유료 아이템에 대해서는 종료일 기준으로 남은 사용기간에 대해 일할 계산하여 환불합니다. 나머지에 대한 환불은 13조 4항에 따라서 환불 처리합니다.

제 8 장 기타

제 22 조 경품 및 상금

1. 별도로 정한 기준에 의거 부여하는 각종 경품과 상금은 미리 정해진 날에 본인 확인 후 제공하거나 또는 온라인 송금됩니다. 상금의 경우 지급되는 금액은 각 종 제세금을 제외한 금액을 지급합니다.
2. 해당 이용자가 만 14세 미만인 경우 반드시 부모님이 동행하여 수령하여야 합니다.

제 23 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나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정보통신 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통신두절 등의 사유로 인해 GP충전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 24 조 (손해배상)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회사가 고의로 행한 범죄행위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25 조 (양도금지)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26 조 약관외 부칙

1. 본 이용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따라 적용할 수 있습니다.
2. 본 이용약관에 규정되지 아니한 사항은 서비스 별로 별도 지침을 홈페이지에 공지하며, 이용약관에 규정되지 아니한 사항은 서비스 별 별도 지침에 의합니다.

제 26 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간에 이견 또는 분쟁이 있는 경우, 양 당사자간의 합의에 의해 원만히 해결하도록 합니다.
2. 만약 분쟁이 원만히 해결되지 못하여 소송이 제기된 경우에는, 제소 당시의 "회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회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은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에 따라 관할법원을 정합니다.
3. 회사와 회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

부 칙
본 약관은 2015년 11월 25일부터 적용됩니다.
2007년 4월 6일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정책은 본 정책으로 대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