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유닛 전투시 게임이 멈추면 필독 (AMD 그래픽 드라이버) 
작성자 : 작성일 : 2016-09-13 오후 3:44:34 조회수 : 2896






※ 배너 클릭시, 그래픽드라이버 문제 외의 게임 오류에 대한 문제 해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AMD 그래픽 드라이버 관련 문제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AMD 그래픽 카드에서 2016년 7월이후에 배포된 [그래픽 드라이버]를 설치하여 게임을 실행하였 을 때

[유닛끼리 전투를 할 때 게임이 멈춰버리는 문제]가 확인되었습니다. (마법 사용시엔 멈추지 않 음)

문제가 발생하면 아래의 설명대로 패치파일을 받거나 그래픽 드라이버를 교체해주시길 부탁드리 고,

문제가 해결되지 않거나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길 부탁드립 니다.





[해결방법①] 전투시 게임이 멈추면, 위 파일을 다운받아 설치 폴더에 넣고 실행해주세 요.


☞ 문제해결 파일 다운로드 받기
※ 윈도우7에서의 문제해결 확인함, 윈도우10에서는 일부 경우 문제해결 안됨. 추가 패치 준비 예정


: AMD 그래픽 드라이버를 사용하고, 유닛 전투시에 게임이 멈추는 분(싱글플레이에서도 확인 가 능)

들을 위한 패치파일입니다.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한 후 판타지마스터즈 설치 폴더에 파일을 붙여 넣어

주시고 (fm.exe이 위치한 폴더)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구버전 그래픽 드라이버를 설치 부탁드 립니다.

※ 해당 파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분들은 본인의 운영체제, 그래픽 카드명과 함께 문제가 해 결되지

않았다고 고객센터에 글을 남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피드백 답변에 대한 보상이 제공될 예정입 니다.



[해결방법②]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시면 구버전 드라이버를 설치 부탁드립니다.


☞ [64비트] 2016년 4월 크림슨 드라이버 받기 (win7~10)
[64비트] 2016년 1월 크림슨 드라이버 받기 (win7~10)
[64비트] 2015년 11월 카탈리스트 드라이버 받기 (win7~10)

☞ [32비트] 2016년 4월 크림슨 드라이버 받기 (win7~10)
[32비트] 2016년 1월 크림슨 드라이버 받기 (win7~10)
[32비트] 2015년 11월 카탈리스트 드라이버 받기 (win7~10)


: 2016년 4월 드라이버를 다운받은 후 기존의 드라이버를 언인스톨 한후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4월 드라이버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를 위해 11월(카탈리스트)와 1월(크림슨)도 링크하였습니다.

컴퓨터 구매시 제공된 CD의 그래픽드라이버를 설치하거나 http://www.3dp.co.kr에서 3dp를 설치한 후

직접 그래픽 드라이버를 설치하셔도 상관없습니다. (v16.300부터 문제가 발생된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NVIDIA 그래픽 드라이버 관련 문제 (GeForce Experience)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게임실행에 오류가 있으면 제어판에서 [GeForce Experience] 삭제 후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 일부 GeForce 그래픽 카드에서 [GeForce Experience]와 관련하여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GeForce Experience]를 삭제한 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 다.

 
 
푸터
제오닉스 고객센터 이용약관 개인정보 취급방침 게임이용등급 사이트맵 판타지마스터즈2 소드걸스 슈미드디바